대학교 보강,휴강 신청서 양식
2024. 7. 15. 20:54ㆍ생활양식
대학교에서 사용하는 보강신청서는 교수님이 강의 휴강 사유와 보강 계획을 작성하는 서식으로 휴강과 보강 일자, 교과목번호, 교과목명, 분반, 강의실, 수강 대상 등을 포함합니다. 이 휴강 신청서 양식은 학생들에게 휴강 및 보강 일정을 명확히 전달하고 강의 연속성을 유지하기 위한 필수적인 문서 양식 입니다.
휴강(보강) 신청서.hwp
0.03MB
● 휴강신청서 작성시 주의사항
- 휴강 사유: 구체적이고 명확하게 작성하세요.
- 교과목번호와 교과목명: 정확하게 입력하세요.
- 분반 및 강의실: 해당 정보를 정확히 기재하세요.
- 수강 대상: 휴강 및 보강 대상 학생을 명확히 명시하세요.
- 휴강 및 보강 일정: 날짜와 교시를 구체적으로 작성하세요.
- 서명: 담당 교수님의 서명을 반드시 포함하세요.
- 날짜: 신청서 작성 일자를 기재하세요.
- 오류 검토: 제출 전 모든 항목을 다시 한번 검토하세요.
'생활양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보조기억장치 입출력 관리대장 (0) | 2024.09.13 |
---|---|
물품 반출입 확인 대장 서식 파일 (3) | 2024.09.12 |
약호 자재 점검 기록부 (1) | 2024.09.10 |
학교폭력 형사합의서 양식 (1) | 2024.07.17 |
입찰 위임장 양식 (0) | 2024.07.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