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사양식

직원 회의 진행 보고서 양식

메뚜기24 2024. 10. 22. 15:57

회의 결과를 명확히 기록한 직원 회의 진행 보고서란 회의 중 논의된 주요 안건과 교육 내용등을 중요 결정 사항을 포함하여 추후 참고자료로 활용되고 회의 진행 상황을 명확히 기록하고 회의에서 논의된 결정 사항이 조직 내에서 제대로 이행될 수 있도록 돕는 양식 자료입니다.

직원 회의 진행 보고서 양식
직원 회의 진행 보고서.hw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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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 회의진행보고서 주요 항목
- 회의안건 및 회의내용: 회의에서 논의된 주요 안건과 그에 대한 세부 내용을 기록합니다. 각 안건별로 논의된 사항을 구체적으로 명시하여 회의 참석자가 쉽게 이해할 수 있도록 합니다.
- 교육내용: 회의 중 진행된 교육이 있을 경우 그 내용을 요약하여 기록합니다. 해당 교육의 목표와 참석자들이 배운 주요 내용을 명확히 기재합니다.
- 회의결과 (중요결정사항): 회의에서 결정된 중요 사항을 기록합니다. 각 결정 사항이 언제 어떻게 이행될 것인지에 대한 구체적인 실행 계획도 함께 명시합니다.

* 작성 시 주의 사항
- 명확한 안건 기록: 회의 안건과 논의 내용은 정확하고 구체적으로 기록하여야 하며 각 안건이 회의에서 어떤 방식으로 논의되었는지 명확히 설명합니다.
- 교육 자료 첨부: 회의 중 교육이 이루어졌다면 해당 교육 자료를 첨부하거나 교육 내용을 구체적으로 기록하여 참석자들이 이를 참고할 수 있도록 합니다.
- 실행 계획 기록: 중요 결정 사항에 대한 실행 계획을 구체적으로 명시하고 각 담당자나 부서가 어떤 역할을 맡았는지 기록하여 후속 조치를 원활히 진행할 수 있도록 합니다.

 

2024.10.17 - [회사양식] - 직원 회의 참석자 명부 양식